시장분석·진열 소통·IT 기반소통·온라인 브랜딩 4인 4색 강의
휴베이스(대표 김현익)는 오는 12월 13일 오후 5시 서울 서초구 휴베이스 챌린지스퀘어에서 '지역약국 생존 전략'을 주제로 인사이트 콘퍼런스(HIC, Hubase Insight Conference)를 연다.
약국경영 노하우 관련 주제로 이어오고 있는 HIC는 이번 12월 주제를 '2026 Strategy'(2026년 전략)으로 삼아 △시장 분석 △진열 소통 △IT 기반 소통 △온라인 브랜딩 등 네 가지 키워드을 중심으로 생존 전략을 담았다.
강의는 △김현익 약사의 '약국 시장의 흐름과 대응 전략' △안효빈 약사의 '진열을 활용한 시각·직관 소통 전략' △장수민 약사의 'IT 기반 고객 소통 전략' △고기현 약사의 '온라인 브랜딩 전략'으로 구성된다.
강의 후 강사진과 함께하는 '네트워크 토킹'(Network Talking)'세션이 마련돼 참가자들이 공통된 고민을 나눌 수 있도록 했다.
김현익 대표는 "지역 약국은 고객과의 신뢰, 접근성, 전문성을 기반으로 성장해왔다. 앞으로는 이 요소를 어떻게 구조화하고 강화하느냐에 따라 경쟁력이 달라질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2026년을 준비하는 약사님들이 이번 HIC를 통해 변화의 흐름을 정확히 이해하고 자신만의 운영 전략을 세우는 데 도움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행사 참가비는 무료이며 신청은 오는 12월 12일까지 휴베이스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최선재 기자
ysj@hitnews.co.kr
'사람'과 '현장'을 사랑하고, 맛있게 그리고 창조적으로 취재하고 기사를 쓰는 성실한 최기자가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