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렌징밤·미스트·크림으로 전 주기 피부 케어 중요성 강조

지놈앤컴퍼니의 화장품 브랜드 유이크(UIQ)는 2025 FW 시즌을 맞아 전속 모델 라이즈(RIIZE)와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베스트셀러 제품 '바이옴 베리어 콜라겐 퍼밍 클렌징밤'을 중심으로 '클렌징부터 시작되는 피부 장벽 케어'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클렌징밤에 이어 '바이옴 베리어 크림 미스트'와 '바이옴 베리어 판텐시브 크림' 등 다양한 장벽 케어 제품 영상을 공개해 전 단계의 피부 장벽 관리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다.
회사는 이번 캠페인을 기점으로 자사몰 및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비롯한 주요 유통 채널에서 연계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일본·미국 등 주요 해외 뷰티 플랫폼에서 FW 캠페인 메시지를 확산할 계획이다.
서진경 지놈앤컴퍼니 컨슈머그룹 상무는 "라이즈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을 통해 클렌징부터 시작되는 건강한 피부관리의 중요성을 다시 조명했다"며 "클렌징밤과 미스트, 판텐시브 크림이 선사하는 유익한 장벽 케어 루틴을 많은 고객들이 경험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유이크의 이번 신규 FW 캠페인 영상과 화보는 유이크 공식 SNS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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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혜림 기자
hlbang@hit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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