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시플레저 트렌드에 MZ세대 공략 성공"
HK이노엔(대표 곽달원)은 지난달 출시한 제로(0) 칼로리 아이스티 음료 '티로그(Tealog)'가 자사 데이터 기준 출시 한 달 만에 350만병이 판매됐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1초에 1.35병씩 팔린 수준이다.
티로그는 차를 우려낸 리얼티 브루잉 공법에 과일 향을 담은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다. 회사는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맛있고 즐겁게 건강을 관리하는 헬시플레저 문화가 확산되면서 맛과 제로 칼로리라는 콘셉트가 들어맞았다고 평가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최근 제로 칼로리 음료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가운데, 티로그는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맛있는 아이스티라는 점에서 소비자에게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장 트렌드를 고려해 소비자의 수요를 충족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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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우진 기자
wjlee@hitnews.co.kr
갖가지 빛깔의 밑감으로, 꺾이지 않는 얼로,
스스로를 부딪혀, 업계에 불씨를 튀기는 부싯돌(수석, 燧石)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