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료 구매시 게임에서 활용할 수 있는 쿠폰 증정

HK이노엔(대표 곽달원)은 티로그와 애니팡 시리즈의 한정판 에디션을 출시하고, 애니팡 시리즈 이용자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전국 편의점 및 뉴틴몰, HK이노엔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애니팡 시리즈 캐릭터가 들어간 티로그 아이스티 2종(납작복숭아, 제주청귤)을 구매하면 애니팡 시리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진행하며, 재고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아이템 쿠폰에는 △루비 10개(애니팡2) △젬 10개(애니팡3) △코인 50개(애니팡4) 등으로 구성된 일반 쿠폰과 △루비 100개와 번개팡 3개(애니팡2) △젬 100개와 마오팡 2개(애니팡3) △코인 500개와 슈퍼팡 1개(애니팡4) 등을 받을 수 있는 스페셜 쿠폰이 있다.
HK이노엔 관계자는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특히 페트병에서 라벨을 분리하는 방식으로 참여하는 이벤트를 통해 자연스럽게 페트병 분리배출도 실천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티로그는 프리미엄 차와 과일을 조합한 제로 칼로리 아이스티 브랜드다. 지난해 4월 출시한 이후 약 1년 만에 누적 약 3300만 병을 판매했으며, 최근에는 아이스티에 탄산을 더한 '티로그 스파클링'을 출시했다.
관련기사
김민지 인턴기자
mjkim@hitnews.co.kr
한 번의 클릭만으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콘텐츠의 힘, 무게를 알고 정성을 다해 기획•제작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