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옵티마약국 박종호 약사 '우리 아이 건강하고 바르게 키우기' 주제 강의

약국체인 옵티마(대표 김진호)가 23일 전국 옵티마 가맹 약사를 대상으로 '약사랑 모임'을 개최했다. 20여 명의 가맹 약사가 참석한 가운에 서울 월드옵티마약국 박종호 약사가 '우리 아이 건강하고 바르게 키우기'를 주제로 학술 강의를 진행했다.
강의에서 약국 상담 시 유용한 육아와 성장에 대한 지식이 다뤄졌으며, '옵티마 밸런스 키즈하이 워터젤리'의 특장점과 활용법이 설명됐다.
이날 행사에서 외부 강사를 초청해 자연식 식단을 활용한 건강관리 강연이 이어졌으며, 참여 약사들은 건강한 식이요법 식단을 직접 체험하는 시간도 가졌다.
참여 약사들의 반응도 뜨거웠다. 한 약사는 "약국에서 육아와 성장 관련 상담을 할 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특히, 부모들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상담 노하우를 배울 수 있어 유익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약사랑 모임'은 옵티마 가맹 약사 간의 정보 교류와 전문성 강화를 목표로 진행된다. 옵티마를 가맹한 약사 누구든 참여 가능하며, 옵티마앱 소식방 내에서 신청하거나 약국 담당자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관련기사
최선재 기자
ysj@hitnews.co.kr
'사람'과 '현장'을 사랑하고, 맛있게 그리고 창조적으로 취재하고 기사를 쓰는 성실한 최기자가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