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어워드'서 소비자 조사 1위 달성

박수진(사진 오른쪽) 한올바이오파마 대표가 9일 진행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한올바이오파마
박수진(사진 오른쪽) 한올바이오파마 대표가 9일 진행된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받은 뒤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사진=한올바이오파마

한올바이오파마(대표 박수진ㆍ정승원)는 자사 탈모 보조치료제 '판그로'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경구용 탈모 치료제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24년을 이끌어갈 부문별 퍼스트브랜드를 선정 및 시상하는 국내 최대의 브랜드 어워드다. 시상식은 9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됐다.

회사에 따르면 판그로는 경구용(먹는) 탈모 보조치료제 가운데 온라인 조사 및 일대일 전화 설문에서 1위에 등극했다. 약용 효모 성분인 판그로는 모발 성장에 필요한 단백질, 비타민 B, 아미노산 등을 원활히 공급함으로써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탈모 보조치료제다. 또 비호르몬성 제품으로 부작용이 적어 장기 복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올바이오파마는 탈모 영역을 국내 집중 사업 중 하나로 꼽고, 성인 남성형 탈모증 치료제인 '헤어그로정(성분 피나스테리드)'과 '아다모정(성분 두타스테리드)' 등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2022년 4월부터 대전공장에 일반의약품 생산라인과 분리된 탈모 치료제 전용 생산라인 가동을 시작했다. 전 과정 자동화 시스템과 밀폐형 생산공정 도입으로 공정시간 단축과 철저한 품질 관리, 안정적인 대량 생산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박수진 한올바이오파마 대표는 "앞으로도 효과적이고 편의성을 갖춘 제품을 개발 및 도입해 환자들을 위한 방향성을 고민하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