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어워드'서 소비자 조사 1위 달성

한올바이오파마(대표 박수진ㆍ정승원)는 자사 탈모 보조치료제 '판그로'가 '202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경구용 탈모 치료제 부문에서 대상을 받았다고 10일 밝혔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은 2024년을 이끌어갈 부문별 퍼스트브랜드를 선정 및 시상하는 국내 최대의 브랜드 어워드다. 시상식은 9일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진행됐다.
회사에 따르면 판그로는 경구용(먹는) 탈모 보조치료제 가운데 온라인 조사 및 일대일 전화 설문에서 1위에 등극했다. 약용 효모 성분인 판그로는 모발 성장에 필요한 단백질, 비타민 B, 아미노산 등을 원활히 공급함으로써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탈모 보조치료제다. 또 비호르몬성 제품으로 부작용이 적어 장기 복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한올바이오파마는 탈모 영역을 국내 집중 사업 중 하나로 꼽고, 성인 남성형 탈모증 치료제인 '헤어그로정(성분 피나스테리드)'과 '아다모정(성분 두타스테리드)' 등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2022년 4월부터 대전공장에 일반의약품 생산라인과 분리된 탈모 치료제 전용 생산라인 가동을 시작했다. 전 과정 자동화 시스템과 밀폐형 생산공정 도입으로 공정시간 단축과 철저한 품질 관리, 안정적인 대량 생산을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박수진 한올바이오파마 대표는 "앞으로도 효과적이고 편의성을 갖춘 제품을 개발 및 도입해 환자들을 위한 방향성을 고민하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한올바이오파마, 탈모약 '헤어그로정' 월 100만 정 판매 돌파
- 한올바이오파마, 제2회 '약대생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 한올바이오파마 "자가면역질환 치료신약 임상 2상 초기 결과 발표"
- 한올바이오파마, 창립 50주년 기념 'R&D 동문의 밤' 개최
- [HIT알공] 한올바이오파마, 자가면역질환 신약 일본 임상 3상 신청
- "한올바이오파마, 자가면역질환 치료 신약 임상 1상 긍정적"
- 한올바이오파마, 부패방지경영시스템 'ISO 37001' 사후 심사 통과
- 한올바이오파마, 지난해 매출 1349억… 4년 연속 최대 매출 경신
- 한올바이오파마, 탈모약 '헤어그로' 월 판매량 140만정 돌파
- 한올바이오파마·이뮤노반트, '자가면역질환 치료 물질' 美 특허 취득
김민지 인턴기자
mjkim@hitnews.co.kr
한 번의 클릭만으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콘텐츠의 힘, 무게를 알고 정성을 다해 기획•제작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