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형진 대표, '한국에서의 톡신, 필러, 봉합사 트렌드' 주제로 발표
보툴렉스, 더채움, 더말렉스, 퍼스니카 등 주요 제품 소개

휴젤 문형진 대표집행임원이 제46회 일본 미용성형외과학회에서 발표를 하고 있다. / 사진=휴젤
휴젤 문형진 대표집행임원이 제46회 일본 미용성형외과학회에서 발표를 하고 있다. / 사진=휴젤

휴젤(대표 한선호, 문형진)은 최근 일본 요코하마 파시피코 회의 센터에서 개최된 '제46회 일본 미용성형외과학회(Annual Meeting of Japan Society of Aesthetic Plastic Surgery)'에 참가해 자사 주요 제품들의 특장점을 발표했다고 21일 밝혔다.

일본 미용성형외과학회는 국제 미용성형외과학회(The International Society of Aesthetic Plastic Surgery)에서 인정받은 일본 유일의 미용성형외과학회다. 매년 성형외과 분야 글로벌 전문가들이 발표 및 토론 연자로 참여, 다양한 학술적 교류가 이뤄지고 있다.

연자로 나선 문형진 휴젤 대표집행임원은 '미용 대국, 의료 미용의 최전선 – 한국에서의 톡신, 필러, 봉합사 트렌드'를 주제로 3D 모델링 동반 안면 해부학 및 이마·미간·눈가·광대·턱 등 주요 얼굴 부위별 보툴리눔 톡신, 필러, 봉합사 시술 방법 등을 강연했다.

아울러 국내외 시장에서 리딩하고 있는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수출명 레티보(Letybo))'와 HA 필러 '더채움(수출명 레볼렉스(Revolax), 더말렉스(Dermalax), 퍼스니카(Persnica))'를 비롯해 봉합사 '블루로즈(수출명 리셀비(Licellvi))'의 특장점을 세미나에 참석한 200여명의 전문가들에게 소개했다.

휴젤 관계자는 "저명한 해외 학회에서 휴젤의 다양한 제품군을 알리게 돼 기쁘다"며 "진출 국가를 보다 확대함과 동시에 지역별 맞춤형 영업·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휴젤과 휴젤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알려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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