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헬스 국가산단 후보지 현지 견학

충주시는 국가산단 후보지인 충주바이오헬스 산단이 최종 지정되도록 충주투자에 관심 있는 국내 바이오기업인 등을 초청하여 5월 30일과 6월 20일 2회에 걸쳐 충주 팸투어(Familiarization Tour)를 실시한다.

투자결정권이 있는 기업의 CEO 및 임직원과 특화산업단지의 사업타당성 강화를 위한 학계 바이오전문가 등 총 80여명(2회)이 충주를 방문한다.

첫 번째 일정으로 한국바이오협회 회원사인 바이오기업체, 두 번째는 충주시 바이오산업 자문위원회 위원 및 관련협회 등이 참여한다.

팸투어는 충주특강을 시작으로 국가산단 및 서충주 신도시 견학, 바이오헬스 투자설명, 조정경기장 보트투어, 롯데맥주 견학, 사과빵 만들기 등의 일정으로 충주를 경험하고 긍정 인식을 유도할 계획이다.

또한, 조길형 충주시장과의 오찬간담회를 통해 깊이 있는 대화의 시간도 가지게 된다.

이 행사를 기회로 초청된 기업은 충주투자 정주여건 등의 실질적 정보습득으로 충주 투자결정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정남 바이오산업과장은 “국가산단에 투자의향이 있는 바이오기업들에게 충주산단 홍보와 충주이미지 제고, 그리고 앞으로 실질적인 투자기업 등이 확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