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산 고순도 성분 사용
휴온스엔(대표 손동철)은 여성 건강 전문 브랜드 '마이시톨' 브랜드로 부부가 함께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이노시톨 성분의 신제품 '마이시톨 포 맨'(Myositol for Men)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임신을 준비하는 부부가 함께 건강을 관리한다는 취지로 남성 전으로 기획됐다.
이노시톨은 해외에서 인슐린 저항성 개선, 호르몬 균형, 난소 기능 개선 등 여성 건강에 좋다는 성분으로 알려져왔지만 최근에는 남성 건강에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연구 결과가 나오고 있다.
회사는 이를 바탕으로 휴온스엔은 일련의 연구 결과 및 임신 준비를 부부 공동의 과제로 보는 인식 확산에 맞춰 제품을 준비했다.
제품의 차별화 포인트는 원료와 제형이다. 핵심 성분 이노시톨은 휴온스엔이 국내 단독 계약을 맺은 미국 UAA사의 마이오 이노시톨 100%를 사용했으며 안전성 확보를 위해 화학 용매를 전혀 쓰지 않았다. 또 정제·캡슐이 아닌 액상 스틱 형태로 설계해 흡수율을 높이고 휴대성을 강화했다.
해당 제품으,ㄴ 휴온스몰, 휴온스엔몰, 마이시톨 스마트스토어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이달 말까지 출시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휴온스엔 관계자는 "건강한 미래를 위한 준비는 이제 여성만의 과제가 아닌 부부가 함께하는 여정이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수요를 반영한 혁신 제품을 지속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휴온스엔은 최근 '아동용 ‘키즈 쏙쏙 아르기닌'을 출시하는 등 타깃 고객을 확장하고 있다. 여성 건강 중심에서 남성·키즈 제품까지 확장하며 가족 단위 종합 건강 관리 브랜드로 도약하겠다는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