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일 포털서…소비자 소통 강화
휴온스엔(대표 손동철)은 휴온스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신제품 '쏙쏙키즈 아르기닌' 등을 소개한다고 24일 밝혔다.
라이브방송은 오전 10시 30분 네이버 쇼핑라이브로 진행된다. 금번 방송에서 휴온스엔은 어린이 건강(키즈 헬스케어) 시장 진출을 선언하며 소비자들에게 쏙쏙키즈 아르기닌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쏙쏙키즈 아르기닌은 휴온스엔이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최근 출시한 젤리스틱 제품이다. 국산 아르기닌 1000mg에 황칠나무잎줄기추출물분말을 더했다. 휴온스엔은 지난해 12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해당 원료를 인지기능개선 개별인정형 원료로 인정받았다.
쏙쏙키즈 아르기닌은 어린이 기호식품 인증 및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을 받았으며 달콤새콤한 블루베리 맛을 느끼도록 만들어 섭취 편의성을 높였다.
휴온스엔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하며 제품의 영양 설계와 원료 차별성, 섭취 방법 등을 소개할 계획이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활용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겠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우진 수석기자
wjlee@hitnews.co.kr
갖가지 빛깔의 밑감으로, 꺾이지 않는 얼로,
스스로를 부딪혀, 업계에 불씨를 튀기는 부싯돌(수석, 燧石)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