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링가잎 추출 성분에 비타민 A·C 등 담아
CMG제약(대표 이주형)은 식물성 레티놀이 함유된 '맛있는 레티놀C 멜팅'을 선보인다고고 20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화장품 원료로 주로 사용되는 레티놀을 식품 형태로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레티놀은 콜라겐 생성과 피부 재생을 촉진해 주름 개선, 피부 톤 케어, 탄력 유지 등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CMG제약에 따름녀 주원료는 모링가잎에서 추출한 100% 식물성 레티놀로 1포당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43%에 해당하는 비타민A(레티놀) 1000㎍을 함유했다. 여기에 영국 DSM사의 프리미엄 비타민C를 25% 함유해 항산화 작용을 강화했다.
또 비타민B6·B12·E, 병풍추출분말, 대나무수액추출분말, 화이트토마토농축추출분말, 밀크세라마이드, 히알루론산, 엘라스틴, 콜라겐 등 다양한 이너뷰티 성분을 배합해 피부 건강 관리를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올인원 이너뷰티 제품으로 설계했다.
여기에 제형은 입에 넣자마자 시원하게 녹는 '쿨멜팅' 분말 형태로, 물 없이도 섭취 가능하며 레몬 맛을 더해 맛있게 즐기면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는 것이 회사의 설명이다.
제품은 롯데마트 맥스와 공동기획한 것으로 전국 롯데마트 맥스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8월 한 달동안 2개입 기획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CMG제약 공식 온라인 판매처 'CMG건강연구소' 네이버 스토어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기사
이우진 수석기자
wjlee@hitnews.co.kr
갖가지 빛깔의 밑감으로, 꺾이지 않는 얼로,
스스로를 부딪혀, 업계에 불씨를 튀기는 부싯돌(수석, 燧石)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