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페어서 '바이오가이아'와 '알러지컷' 홍보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나흘 간 강남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35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동성제약은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에서 모유 유래 특허 유산균 '바이오가이아'와 임산부는 물론 수유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알레르기 항원 차단제 '알러지컷'을 알릴 계획이다.

지난 8월 개최된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동성제약 부스 모습

바이오가이아 부스에서는 이지드롭과 D3츄어블정, 가스트러스 등 브랜드 대표 유산균 제품에 대한 전문 상담사의 상담이 가능하다. 알러지컷 부스에서도 제품 및 알레르기 증상에 관한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으며, 각 부스에서는 상담만 받아도 '바이오가이아 D3츄어블정' 정품 10일치가 무료로 증정된다.

바이오가이아 D3츄어블정 유산균은 비타민D 일일 권장량인 400IU를 함유하고 있어, 유산균과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비타민D를 함께 섭취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바이오가이아의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유산균종은 생후 3~4개월 이전의 영아가 이유 없이 발작적으로 우는 '영아 산통' 완화에 도움을 줘 아기는 물론 엄마의 웰빙까지 기대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동성제약 부스에서는 이번 베페 베이비페어 기간에 한해 바이오가이아 유산균과 알러지컷을 특별한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와 함께 바이오가이아와 알러지컷의 부스 사진을 공유하면 '바이오가이아 D3츄어블정' 정품 10일치를 증정하는 현장 SNS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제34회 베페 베이비페어 내 동성제약 부스는 B홀 A220(바이오가이아)과 A216(알러지컷)에 위치해있다.

AD 실시간 제약시장 트렌드, 데이터로 확인하세요.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BRP Insight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