뼈·척추·외과 분야 파이프라인 소개…글로벌 의료진 및 기업 호평

바이오 재생의료 전문기업 시지바이오(대표 유현승)는 최근 태국 방콕에서 개최된 북미척추학회인 'NASS 인터내셔널(NASS Internationalㆍ이하 NASSi)'에 참가했다고 4일 밝혔다.

NASSi는 매년 전 세계의 척추 관련 의료진이나 기업 관계자 등 1000여명이 방문하며, 척추 분야에서 가장 권위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학회다. 시지바이오는 이번 NASSi 현장에서 골대체재 '노보시스(NOVOSIS)'와 '본그로스(BONGROS)', 온도감응형 유착방지제 '메디클로(MEDICLORE)', 차세대 높이확장형 케이지 '엑센더(Excender)' 등 자사의 뼈, 척추 및 외과 분야 파이프라인의 주요 제품을 소개했다.

부스 전시 기간 동안 미국, 일본, 대만을 포함한 10여개국 이상의 참석자와 글로벌 기업 관계자들이 시지바이오 부스를 방문해 성장인자(Growth Factor), 지지체(Scaffold), 줄기세포(Stem Cell) 등 골재생 3요소를 모두 갖춘 시지바이오의 통합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해 심도 있는 사업 논의를 진행했다. 또 런천 심포지엄을 진행, 글로벌 의료진들을 대상으로 내시경 척추 수술과 골형성 단백질(rhBMP-2) 및 높이확장형 케이지에 대한 최신 지견을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유현승 시지바이오 대표는 "이번 NASSi 참가는 척추 및 관련 의학 기술의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고,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는 의료진들에게 시지바이오 제품을 직접 소개하며 일선의 의견을 듣는 좋은 시간이 됐다"며 "이번에 얻은 최신 지견과 의견들을 향후 제품 및 기술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해 궁극적으로 환자와 의료진에게 꼭 필요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시지바이오가 NASSi에서 운영한 부스에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 사진=시지바이오
시지바이오가 NASSi에서 운영한 부스에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하고 있다. / 사진=시지바이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