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성형 의원 대상 IT서비스 개발 예정
블루팜코리아는 최근 휴젤의 대표 품목인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와 HA 필러 더채움 등 에스테틱을 온라인 단독 유통·판매하기로 했다.
20일 휴젤은 블루팜코리아와 협력으로 유통·판매 채널을 온라인까지 확대하며 경쟁력을 더욱 강화한다는 계획이며 블루팜코리아도 에스테틱관을 별도로 마련, 출시 기념 프로모션 등을 진행한다.
특히 구매량에 따른 할인, 교차구매 시 추가 할인 등 그간 오프라인 대면 영업을 통해서만 제공되던 휴젤 제품의 프로모션도 온라인에서 할 수 있다.
두 회사는 웨비나 송출, MR 협업모델, e-디테일링 등 병의원 의약품 사용과 관련해 IT기술을 접목할 수 있는 부분도 협력할 예정이다.
실제 블루팜코리아는 독감백신 국가예방접종사업 사용 시 제약사와 단가 정산 시스템, 마약류 구매 기록 관리 시스템, 재고의약품 유통기한 알림 서비스 등을 독자 개발해 고객들에게 제공한 바 있다.
블루팜코리아를 운영하는 블루엠텍 정병찬 대표는 "블루팜코리아의 병·의원 유통망과IT서비스, 휴젤의 경쟁력 있는 제품들이 만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미용성형 분야에서도 블루팜코리아가 새로운 혁신을 제공할 것을 확신한다"고 말했다.
휴젤 관계자는 "블루팜코리아를 통해 2만 7천 회원들에게 시공간의 제약 없이 휴젤의 대표 제품들을 선보여 기쁘다. 기존 휴젤 고객에게도 IT 플랫폼을 통한 편의성과 추가적인 혜택을 제공, 파트너십을 보다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이우진 기자
wjlee@hitnews.co.kr
갖가지 빛깔의 밑감으로, 꺾이지 않는 얼로,
스스로를 부딪혀, 업계에 불씨를 튀기는 부싯돌(수석, 燧石)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