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클리닉-상급종합병원서 공동 영업 마케팅 진행

inno.N이 한독과 여드름치료제 크레오신티 등 피부과 치료제 4종에 대한 코프로모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계약으로 inno.N은 한독과 여드름치료제 크레오신티 등 피부과 치료제 4종에 대해 이달 1일부터 피부과 중심 클리닉 및 상급종합병원을 대상으로 공동 영업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inno.N이 공동 영업마케팅을 펼치는 제품은 여드름 대표 치료제 크레오신티, 피부염 및 습진 치료제 더마톱, 에스파손, 알러지성 피부질환 치료제 알레그라정 등 총 4종류다.
전경희 inno.N 뷰티헬스사업본부장은 "여드름치료제 크레오신티 등 국내 대표 피부과 치료제의 코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의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데 기여할 것"이라며 "일반 소비자 시장 및 피부과 병의원을 공략하는 다양한 제품들로 inno.N의 뷰티사업 경쟁력을 한 단계 더 올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안지영 한독 General Medicine 프랜차이즈 전무는 "여드름 치료제 크레오신티는 톡톡이라고 불리며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며 "피부과 영역에 경쟁력을 갖고 있는 inno.N과 협력해 피부과 비즈니스 성장을 이끌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홍숙 기자
hs@hitnews.co.kr
긴 호흡과 애정으로 바이오산업을 관찰합니다. 사람을 통해 산업을 읽고 발전의 담론을 모색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