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팔메토·아연 등 주성분 식약처 권장섭취량 최대치 함유
굴·흑마늘 등 부원료 첨가, 1일 1정 간편 복용

맨앤굿 포르테(사진: 유유제약)
맨앤굿 포르테(사진: 유유제약)

유유제약이 남성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맨앤굿 포르테'를 출시했다. 주원료는 쏘팔메토·아연·셀레늄·옥타코사놀, 부원료는 마카·굴·흑마늘·비수리(야관문)로 다양한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4일 배수현 유유제약 OTC마케팅 주임은 "맨앤굿 포르테 주성분은 식약처 일일 권장섭취량 기준 최대치를 함유하고 있다. 남성 스테미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성분의 복합작용으로 복용 후 빠른 시일 내 효과를 볼 수 있다"며 "남성호르몬 개선과 전립선 건강·지구력 증진이 고민인 남성들에게 맨앤굿 포르테를 권해드린다"고 했다.

맨앤굿 포르테는 1일 1정 복용하면 되며, 100정 포장으로 장복이 가능하다. 주성분인 쏘팔메토는 전립선 세포의 비대를 억제해 남성 전립선건강 유지에 도움을 준다. 아연은 건강한 정자와 남성호르몬인 테스토스테론을 생산하는 성분이다. 옥타코사놀은 글리코겐 저장능력을 증가시키고 근육 내 지방세포의 유리지방산을 에너지원으로 사용해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셀레늄은 항산화·항독성 효과를 나타내는 미량원소로 세포막 손상을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신체 조직의 노화·변성을 막아주거나 속도를 지연시킨다.

표: 유유제약
표: 유유제약

 

AD 실시간 제약시장 트렌드, 데이터로 확인하세요.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BRP Insight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