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동화약품
사진: 동화약품

동화약품(대표이사 박기환)은 지난 19일 반포종합운동장에서 '2019 후시딘과 함께하는 홍명보 축구교실 페스티벌'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홍명보 축구교실 외에도 인근 축구교실 어린이 등 총 300여명의 어린이가 참가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홍명보 축구교실과 김병지 축구교실의 라이벌 매치가 진행됐다. 팀은 각 축구교실 어린이 선수들을 연령별로 나눠 구성됐다. 대한축구협회 전무이사 홍명보 전 축구 국가대표팀 감독과 전 축구 국가대표 선수인 김병지 감독의 지휘 아래 접전을 펼쳤다. 

홍명보 감독은 "축구를 사랑하는 어린이들이 꿈을 펼칠 수 있도록 10년째 아낌없는 지원을 보내 준 동화약품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국내 유소년 축구 발전과 더불어 우리 아이들이 몸과 마음의 상처 없이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동화약품 후시딘은 2010년부터 홍명보 어린이 축구교실을 후원해왔다. 이외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안전한 경기 관람 환경을 조성하는 '어린이 안전 캠페인', 인형극을 통해 생활안전 수칙을 전달하는 '유치원 생활안전 캠페인'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 초에는 어린이들의 등·하교 교통안전을 위한 '스쿨존 안전캠페인'을 시작했다.

1980년 출시 이후 40년 가까이 꾸준하게 사랑받아온 상처치료제 후시딘은 소비자 치료 편의를 위해 튜브형 연고·후시딘 밴드·후시딘 겔 등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또, 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활발한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