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중국 일본 베트남 등 4개국 15회 U-18 교류전

이니스트그룹(대표 김국현)은 17일부터 19일까지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베트남 등 4개국이 참가하는 제15회 'U-18 국제 여자축구 교류전'에 후원사로 나선다고 16일 밝혔다.

2018년엔 알토스배구단 공식 후원사로 물품 등을 후원한 이니스트는 이번에 국제여자축구 경기를 후원하게 됐다.

김국현 대표는 "0세에서 110세까지 건강하게 살자는 회사의 가치를 실현하는데 육체의 건강이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 여자축구도 많은 관심과 후원이 필요하고 국제적인 교류에 적극 동참하고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니스트는 경기장에 회사 로고와 OTC 제품인 라라올라액 광고를 통해 회사에 대한 인지도 제고를 높였으며 이니스트팜 퓨어메이(Puremay) 화장품 등을 후원했다.

이번 경기는 17일 일본-중국(오후 3시)과 한국-베트남(오후 5시), 18일 베트남-일본(오후 3시)과 중국-한국(오후 5시), 19일 한국-일본(오후 3시30분)과 베트남-중국(오후 5시10분)전이 열렸다.

한국과 일본의 경기는 라이벌의 맞수대결로 관심을 모았고 박항서 감독도 경기장을 방문해 어느때보다 관심이 높았다.

AD 실시간 제약시장 트렌드, 데이터로 확인하세요.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BRP Insight

키워드

#이니스트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