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감 등 더해 통증 개선 효과

한독(대표이사 김영진, 백진기)은 붙이는 근육통 및 관절염 치료제 브랜드 케토톱의 쿨타입 제품인 '케토톱 액티브 플라스타'(케토톱 액티브 쿨)를 출시했다. '케토톱 액티브 쿨'은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인 플루르비프로펜을 함유하고 있다.

근육통, 관절염, 어깨관절 주위염, 테니스 엘보우 등의 통증 부위에 부착하면 소염진통작용과 함께 시원한 냉감을 더해 통증을 완화한다.

'케토톱 액티브 쿨'은 주성분인 플루르비프로펜을 40mg 함유하고 있으며 케토톱만의 멀티레이어 구조로 약물 침투력을 향상시켰다. 또 4방향 신축성 원단을 사용해 운동을 하거나 활동량이 많은 경우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더불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부형제를 사용하지 않아 피부 부담을 줄였다.

강민정 한독 일반의약품 사업실 이사는 "케토톱 액티브 쿨은 소염진통제 시장에서 케토톱이 그동안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독의 자체 생산역량과 지속적인 품질 개선 노력이 집약된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독은 충북 음성의 플라스타 전용 생산공장에서 케토톱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원료 선별부터 완제품 출고까지 전 과정에서 품질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것은 물론 자체 생산시설을 기반으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신제품 개발 및 품질을 향상하고 있다.

AD 실시간 제약시장 트렌드, 데이터로 확인하세요.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BRP Insight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