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의사·치위생사 등 전문인 인플루언서 31명 참여

필립스코리아(대표 최낙훈)은 프리미엄 구강 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서울 중구 필립스코리아 본사에서 브랜드 앰배서더 1기 '뽀드득 메이트' 해단식을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뽀드득 메이트는 소비자에게 구강 건강의 중요성과 올바른 구강 케어 솔루션을 알리기 위해 선발한 브랜드 앰배서더 프로그램이다. 1기에는 치과의사, 치위생사 등 치과 전문인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 31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필립스 소닉케어 제품과 구강 건강 관련 주제로, 180건 이상의 SNS 콘텐츠를 제작하고 팔로워들과 소통을 위한 자체 이벤트도 진행하는 등의 활동을 진행했다.

회사는 해단식에서 우수 활동자를 위한 시상식을 진행하고 최우수 활동자에게는 △필립스 SkinIQ 9000 시리즈 전기면도기 △필립스 BLDC 항공모터 듀얼 에어플로우 드라이어 △필립스 소닉케어 무선 파워플로서 3000 시리즈 구강세정기로 구성된 '로얄 필립스 세트' 등을 제공했다. 또한 활발한 콘텐츠를 제작한 참가자들에게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했다.

필립스 소닉케어 관계자는 "뽀드득 메이트의 활약으로, 소비자에게 구강 건강의 중요성을 전달할 수 있었다"며 "31명의 앰배서더에게 감사하며, 올바른 구강 관리 문화 확산을 위해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