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시장서 고객 신뢰도 1위 브랜드 거듭날 것"

대웅제약(대표 이창재·전승호)은 온라인 직영몰 '대웅제약몰'을 새로 고쳐 열고 올해부터 건강기능식품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28일 밝혔다.
회사는 간 건강을 위한 '에너씨슬'과 장 건강을 위한 '락피더스', 혈행 건강을 위한 '세노메가' 등을 중심으로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고객 신뢰도 1위 브랜드로 거듭나겠다는 계획을 세웠다. 특히 고객 만족도 극대화를 위해 1:1 전문 온라인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영양사를 배치해 건강기능식품의 기능성 원료와 효능·효과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대웅제약몰에서는 할인, 쿠폰 등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도 한다. 아울러 고객이 궁금해하는 건강 정보 콘텐츠를 소개하는 건강매거진을 운영해 소비자가 다시 찾고 싶은 온라인몰로 만들겠다는 방침이다.
최상화 대웅제약 브랜드매니저는 "회사의 연구개발(R&D) 역량과 의약품 제조에 대한 노하우를 담은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수준을 한 단계 높일 계획"이라며 "새롭게 단장한 대웅제약몰에서 많은 소비자가 회사의 건강기능식품 제품을 통해 실질적으로 도움을 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대웅제약, 생명공학연구원과 산학협력으로 신약개발 성과
- 대웅제약, 당뇨신약 '엔블로' 아세안 3국에 품목허가 신청
- 에콰도르 찍고 칠레로, 펙수클루 연이은 중남미 공략
- 대웅제약, 지주사 대웅에 자사주 500억 규모 처분…"혁신 신약 박차"
- 대웅제약 당뇨신약 엔블로, 조건부 급여 인정... 럭스터나 비급여
- 대웅제약 나보타, 영국이어 독일서 발매
- 대웅제약이 먼저 뚫고 나간 '타시그나' 특허 그물
- 대웅 엔블로, 첫 해외 목적지는 '브라질'
- "대웅제약 엔블로, 신약 대상... 2030년 글로벌 50개국 진출"
- 대웅제약,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 선정
- 대웅제약, 인도네시아 제약·바이오 산업 동반성장 비전 발표
- 대웅제약, 나보타·엔블로·펙수클루 글로벌 진출로 성장동력 강화
- 대웅제약 건강몰, 누적 회원 수 2만명 돌파
- 대웅제약,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 日 건기식 시장 도전
이우진 기자
wjlee@hitnews.co.kr
갖가지 빛깔의 밑감으로, 꺾이지 않는 얼로,
스스로를 부딪혀, 업계에 불씨를 튀기는 부싯돌(수석, 燧石)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