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피부과 전문의 60명 대상 교육세미나
에스테틱 클리닉 견학, 시술 노하우 교류세션 등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기업 휴젤이 최근 3일간 브라질 피부과 전문의 60여명을 대상으로 전문 교육 세미나인 ‘L.E.A.D: Letybo Experience & Discovery’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휴젤과 브라질 현지 파트너사 '더마드림'이 공동 기획한 이번 세미나는 브라질 의료진의 ‘레티보(Letybo)’ 브랜드 신뢰도 및 이해도 제고를 취지로 열렸다. 세부 프로그램은 △국내 주요 에스테틱 클리닉 견학 및 라이브 데모 관람 △춘천 거두공장 방문 △한국 의료진 네트워킹 및 시술 노하우 교류 세션 등으로 구성됐다.

서울 주요 클리닉에서 진행된 라이브 세션에선 이규호 유앤아이의원 목동점 원장과 오민진 아라스킨의원 원장이 연자로 참여해 최신 시술 트렌드와 임상 사례를 공유했다. 또 참가자들은 휴젤 춘천 거두공장에도 방문해 보툴리눔 톡신 생산 설비, 품질 관리 시스템, 제조 공정을 직접 확인했다.

휴젤 관계자는 "중요한 거점시장인 브라질의 현지 의료진을 대상으로 한국 클리닉의 운영 시스템과 시술 트렌드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하고, 레티보의 브랜드 이해도 또한 높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상호 교류할 수 있는 학술 프로그램 및 네트워킹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