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c-PDRN' 주제…시부야역 등 시내 중심 옥외 광고 진행
파마리서치(대표 손지훈)의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은 지난달 24일부터 30일까지 일본 현지 팝업스토어를 마쳤다고 2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팝업스토어는 브랜드의 핵심 정체성인 '오리지널 c-PDRN의 힘'을 주제로 뷰티 플랫폼 앳코스메 도쿄에서 진행됐다.
외관은 대형 LED 영상과 브랜드 무드를 담은 모습으로 제작됐고 내부는 오리지널 c-PDRN 성분과 주요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또한 △시부야역 △도큐프라자 △하라주쿠역 등 도쿄 주요 랜드마크 곳곳에 브랜드 컬러인 민트색을 활용한 대형 광고물로 옥외광고를 진행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리쥬란 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가 리쥬란 코스메틱의 차별화된 기술과 브랜드 가치를 일본에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앞으로도 오리지널 c-PDRN의 독자적 기술력을 기반으로 일본 시장에서 입지를 넓히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방혜림 기자
hlbang@hitnews.co.kr
산업의 모든 어려움을 청취하겠다는 호기로움으로, 그 모두를 파고드는 호기심으로 세상을 바라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