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 친화 프로그램…인성, 학습법, 삶의 기술 중심 교육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이사 사장 김민영)는 임직원 자녀 대상으로 피닉스 슈퍼캠프를 실시했다.
18일 회사 측에 따르면 피닉스 슈퍼캠프는 동아제약, 동아에스티, 동아쏘시오홀딩스 등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을 위한 생애 설계 지원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번 캠프는 동아쏘시오그룹 상주 인재개발원에서 진행됐다. 임직원 초등학생 자녀는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2박 3일간, 중학생 자녀는 13일부터 16일까지 3박 4일간 교육을 받았다.
동아쏘시오그룹은 '주도적이고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긍정적인 삶의 변화를 이끄는 피닉스 슈퍼캠프'를 슬로건으로 △인성 △학습법 △삶의 기술 세 가지 영역을 중심으로 교육을 진행했다.
회사 관계자는 "인성 영역에서는 자신의 선택과 행동에 책임을 지는 자세, 배움을 위한 태도 형성을 목표로 했다. 학습법 영역에서는 재미를 느끼며 스스로 공부하는 능동적인 학습법을 지도했다"며 "삶의 기술 영역에서는 타인의 시선보다 자신의 선택을 존중하는 힘과 명확한 의사 표현법을 배우게 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피닉스 슈퍼캠프는 아이들이 스스로를 믿고 도전하는 힘을 키우는 장"이라며 "자녀들이 새로운 목표를 발견하고 가족과의 관계도 한층 더 깊어지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동아쏘시오홀딩스, 준법경영시스템 사후 심사 통과
- 주주 환원 정책 강화… 헬스케어 기업 86% 배당금 유지·상승
- 동아ST, 스텔라라 바이오시밀러 '이뮬도사' 유럽도 뚫었다
- 동아쏘시오홀딩스, 서스틴베스트 ESG평가서 최고등급 'AA' 획득
- 동아쏘시오홀딩스, 중대재해 훈련 진행
- 동아쏘시오, 정보보호 국제표준 ISO/IEC 27001등 2종 사후심사 통과
- 동아제약, 등드름 잡는 '애크린외용액' 스프레이 출시
- 동아ST-그래디언트바이오컨버전스, 오가노이드·유전체 활용 신약개발 협약
- 동아쏘시오그룹, 경북 상주서 초등학교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
- 동아쏘시오그룹, 당뇨병학연구재단과 '6.5km 걷기 캠페인' 진행
- 동아쏘시오, 발달장애인과 '동고동락' 나들이 진행
- 동아쏘시오, 주요 협력사 대상 ESG 공급망 교육
최선재 기자
ysj@hitnews.co.kr
'사람'과 '현장'을 사랑하고, 맛있게 그리고 창조적으로 취재하고 기사를 쓰는 성실한 최기자가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