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노소 피부고민 해결 브랜드 이미지 강조
파마리서치(대표 손지훈)는 리쥬란코스메틱의 'Rewrite Your Story(리쥬란으로 새로운 나로)'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1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캠페인은 리쥬란코스메틱을 통해 피부 자신감을 되찾고 새로운 나로 완성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영상에서는 리쥬란코스메틱의 수출국을 소개함으로써 리쥬란코스메틱이 글로벌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잡고있음을 나타내고자 했다. 캠페인은 TV, 온라인,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 예정이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캠페인은 리쥬란코스메틱이 국적, 나이, 성별을 떠나 피부고민을 해결하고 자신감을 되찾는 여정에 함께하는 브랜드임을 강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며 "앞으로도 브랜드 가치를 확립하고, 스킨케어 솔루션으로의 입지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방혜림 기자
hlbang@hitnews.co.kr
산업의 모든 어려움을 청취하겠다는 호기로움으로, 그 모두를 파고드는 호기심으로 세상을 바라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