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부터 29일까지 코엑스 A홀 S03 부스 운영
매일 전하는 텔레그램과 주2회 카톡 뉴스레터

바이오헬스 뉴스 플랫폼 히트뉴스가 27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CPHIㆍHi Korea 2024에서 부스를 열고 업계 종사자들을 만났다.

히트뉴스 부스를 찾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
히트뉴스 부스를 찾아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모습.

코엑스 A홀 S03 부스에 자리 잡은 히트뉴스는 부스를 통해 △히트뉴스 기동취재 △HIT TV △친절한 성수씨 △이직을 HIT △색다른 공장 △히터뷰 등 히트뉴스의 대표 기획들을 소개했다.

이번 부스에서는 매 분기마다 발간되는 '끝까지Hit'를 직접 접해볼 수 있는 기회도 마련했다. 끝까지Hit는 산업과 정부 사이의 정책 구심점이 되겠다는 목표를 갖고 업계에서 나오는 다양한 의견을 바탕으로 만든 계간지다.

끝까지Hit 옆에는 현직 약가 담당자들이 직접 쓴 '의약품 보험약가 산정규정의 이해' 책이 전시돼 있다. 정책과 산정규정이 개정됨에 따라 각각 적용되는 규정이 다르기에 정리된 자료가 필요했었다는 게 업계의 의견이다. 히트미디어가 발간한 '의약품 보험약가 산정규정의 이해'는 해설이 중심인 1부 '해설서'와 사례 및 규정을 설명한 '구조 및 사례' 총 2권으로 구성돼 있다.

히트뉴스 부스를 방문한 업계 관계자는 "언론사에서 부스를 운영하는 게 이례적이지만 어떤 것을 주로 취재하는 지 알 수 있어 의미있다"며 "바쁜 현대인들도 헬스케어 소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뉴스레터를 전송하는 게 기억에 남는다"고 말했다.

한편 히트뉴스 부스는 전시회가 끝나는 오는 29일까지 운영하며, 매일 업계의 소식을 요약해 전달하는 텔레그램과 주 2회 전송하는 카카오톡 뉴스레터로 관계자들을 찾아가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