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KSQI 서비스 품질 지수 93점 획득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강중구) 고객센터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ㆍKorean Service Quality Index)에서 주관하는 '2024년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14년 연속 '한국의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

10일 심사평가원 측에 따르면, 법령·제도에 관한 직무 교육 강화 및 민원 상담 사례의 학습과 공유 등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려는 노력을 통해 2024년 서비스 품질 지수에서 93점을 획득했다.

이경수 심사평가원 고객지원실장은 "고객센터 상담원들의 노고에 힘입어 14년 연속으로 우수콜센터에 선정됐다"며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보건의료 환경 속에서 고품질 상담 서비스를 위해 지속해서지속적으로 노력하고, 국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필요에 부응하는 기관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1년간 전문 모니터 요원이 고객의 입장에서 콜센터로 전화하는 방식으로 평가를 진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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