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시연 중심 부위별 톡신 시술법·필러 병행 사용법 등 설명

휴젤은 최근 몽골 의료전문가들(HCPs)을 대상으로 보툴리눔 톡신 제제인 '보툴렉스'에 대한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휴젤 제품에 대한 몽골 의료진들의 인지도를 높이고, 한국의 미용ㆍ성형 트렌드와 시술 노하우 등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원용 리원피부과 원장 및 김동영 원장이 디렉터로 참여, 현장 시연을 중심으로 부위별 톡신 시술법ㆍ필러와 병행 사용법 등을 설명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몽골은 의료관광을 목적으로 미국ㆍ중국ㆍ일본ㆍ태국ㆍ베트남에 이어 한국을 많이 방문하는 국가 중 하나다. 이에 따라 최근 미용ㆍ성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정확한 제품 시술법 및 정품 사용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휴젤 관계자는 "휴젤의 보툴리눔 톡신이 아시아 시장에서 몽골 의료진들로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며 "한국 대표 보툴리눔 톡신 제제로서 그 우수함을 널리 알려 현지 시장에서 경쟁력을 제고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한국비엔씨, '비에녹스주 보툴리눔 톡신' 국내 제조·판매 허가 획득
- 휴젤, 국제표준인증 2종 동시 획득…"안전보건·환경 최우선"
- 휴젤,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 50·100 유닛 美 FDA 허가 획득
- 휴젤 "올해 美서 보툴리눔 톡신 출시 앞둬… 차별화된 입지 구축"
- 휴젤, 코스메틱 웰라쥬 '리얼 히알루로닉 블루 앰플 마스크' 출시
- 휴젤, CI·홈페이지 등 전면 개편…'글로벌 초일류 기업 도약' 비전 담아
- 휴젤, AMWC Monaco 2024 참가… 글로벌 확대 나서
- [채용 원픽] 휴젤, 물류관리·해외영업·해외RA(~채용시 마감)
방혜림 기자
hlbang@hitnews.co.kr
산업의 모든 어려움을 청취하겠다는 호기로움으로, 그 모두를 파고드는 호기심으로 세상을 바라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