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건의료전문가 90여명 대상 AA그랜드 심포지엄 진행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이하 엘러간)는 지난 5일 보톡스 및 쥬비덤 시술의 최신 지견과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한 환자 커뮤니케이션 방향을 공유하는 'AA 그랜드 심포지엄(Allergan Aesthetics, All About your Confidence, 이하 AA 그랜드 심포지엄)'을 성료했다고 8일 밝혔다.

국내 보건의료전문가 약 9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심포지엄 연자로는 에스테틱 부문의 세계적 석학인 콘라드 드 불 박사(Koenraad De Boulle, MD)가 초빙되어 강의를 진행했다.
이어서 세 명의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의인 박경호 원장(드림피부과), 박제영 원장(압구정오라클피부과), 안희태 원장(도곡예미원피부과)이 패널로 참여해 엘러간 보톡스 및 쥬비덤 관련 환자 상담과 시술에 대한 풍부한 임상 경험을 공유했다.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김숙현 대표는 "엘러간 에스테틱스는 고객과 환자들에게 '정교함의 미학, 품격있는 아름다움'을 제공하고자, 과학적으로 입증된 제품과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연구, 교육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며 "이를 통해 궁극적으로 에스테틱스 고객들의 외적, 내적 자신감을 고양하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대표는 "이번 심포지엄을 통해 학술적 교류뿐만 아니라 당사 제품의 안전성과 과학적 근거에 기반한 임상 결과를 보여드렸다"며 "엘러간 에스테틱스만은 에스테틱 산업에서의 비전, 그리고 제품 기술력을 통해 환자들의 삶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