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초기 CI 적용에 복고 분위기 담아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창립 57주년을 맞아 건강식품 브랜드 '마이핏'의 대표 제품인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의 특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은 빠른 흡수를 위한 액상비타민과 정제&캡슐을 동시에 섭취하는 올인원 멀티비타민 제품으로 출시 이후 누적 450만병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다.

이번 특별판은 동국제약의 57년 역사를 복고 감성으로 담았다. 푸른색 바탕에 붉은색의 제품명으로 포인트를 준 기존 패키지 디자인의 컬러 조합을 동일하게 적용했으며 동국제약의 초창기 CI를 적용했으며 제품명 내 '128' 숫자도 한글로 표기했다.

해당 품목은 동국제약 건강몰에서 구매가능하다.

회사는 한편 해당 몰에서 57주년 감사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뮨 멀티비타민부터 오메가3, 루테인지아잔틴, 코엔자임큐텐, 포스파티딜세린, 콘드로이친, 엘리나C플러스, 혈당유산균, 질유산균, 커큐민, 카무트효소 등의 제품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기초영양제 첫 구매 시 5700원 혜택, 5개 구매 시 7종 스페셜 세트 증정, 57주년 쿠폰팩 최대 81% 할인 적용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마이핏V 멀티비타민 이뮨128 특별 에디션은 동국제약 창립 57주년을 기념해 제품을 사랑해 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마음과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선보인 한정판 제품"이라며 "이번 57주년 감사제 프로모션에서 특별 에디션을 비롯해 다양한 제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마이핏 브랜드와 함께 환절기 건강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 실시간 제약시장 트렌드, 데이터로 확인하세요.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BRP Insight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