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 시술 기법 이해도 향상·마케팅 전략 수립 도움

휴젤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사 봉합사 브랜드의 병합 시술을 교육했다. /사진=휴젤
휴젤이 임직원을 대상으로 자사 봉합사 브랜드의 병합 시술을 교육했다. /사진=휴젤

휴젤(회장 차석용)은 자사 봉합사 브랜드 '블루로즈'를 중심으로 병합 시술에 관한 내부 임직원 교육을 진행했다고 3일 밝혔다.

블루로즈는 체내에서 분해되는 특수한 의료용 실을 이용한 비수술적 시술용 의료기기다. 폴리다이옥사논(PDO)와 폴리카프로락토(PCL)로 구분된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교육은 임직원들의 복합 시술 기법 이해도를 높이고 향후 영업 마케팅 전략 수립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한 정보 제공을 위해 마련됐다.

심대현 피데스의원 원장은 다양한 케이스별 접근법과 보툴리눔 톡신·스킨부스터와 병합 시술 전략 및 제품 간 시너지에 관한 실제 임상 사례 등을 소개했다.

휴젤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라인업에 관한 전문 교육과 정보 제공을 통해 임직원 역량을 강화하고, 브랜드 경쟁력과 제품 포트폴리오 간 시너지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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