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팩부터 사은품 증정까지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은 첫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마이핏 키해피'의 누적판매량 8만포 돌파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롯데·신세계·현대 ·갤러리아백화점 내 동국제약 마이핏 매장에서는 '마이핏 키해피'의 누적 판매량 8만포 돌파를 맞아 카카오톡 채널 친구 추가 이벤트를 마련했다.
자사 공식 온라인몰인 '동국제약 건강몰'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 추가 후 백화점 매장에 보여주면 '마이핏 키해피 체험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각 매장에서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또 영유아식품 기업 베베쿡과의 협업을 통해 베베쿡 회원 대상 베베쿡 키즈식 28세트 이상 구매 시 추첨을 통해 '마이핏 키해피' 1박스를 증정하고, 주문자 중 선착순 2000명에게는 체험팩을 증정한다.
또 8월 30~31일 양일간 강원도 양구에서 열리는 유소년축구협회 주최·주관의 '제2회 청춘양구 배꼽컵 전국 유소년 축구 페스티벌'에서 백호리그 우승팀 선수 전원에게 마이핏 키해피 본품을 선물하고, 참가팀 전원에게는 체험팩을 증정할 계획이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마이핏 키해피’가 출시 2개월 만에 8만포 판매를 기록해 아이들의 성장에 대한 부모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성장기 자녀의 건강과 키성장을 고민하는 부모에게 신뢰할 수 있는 솔루션이 될 수 있도록 제품력은 물론, 소비자들과의 브랜드 접점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우진 수석기자
wjlee@hitnews.co.kr
갖가지 빛깔의 밑감으로, 꺾이지 않는 얼로,
스스로를 부딪혀, 업계에 불씨를 튀기는 부싯돌(수석, 燧石)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