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뷰티 체험형 팝업 진행, 마데카 크림 등 주요 제품 전시

동국제약(대표이사 송준호)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는 25일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열린 'K-뷰티 부스트 뉴욕 2025'(K-Beauty Boost NYC 2025)에 참가했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8월 21일부터 27일까지 뉴욕한국문화원에서 글로벌 마케팅 플랫폼 기업 누리하우스 주최의 '서울 뷰티 메트로' 콘셉트 K-뷰티의 경쟁력을 알리는 행사다.
센텔리안24는 갤러리형 전시 부스와 마데카 크림, 마데카 프라임 등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했고 현지 인플루언서와 뷰티 바이어, 유통 관계자들과 활발히 교류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했다.
회사 관계자는 "메가 인플루언서 '대성'과 함께하는 토크쇼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는 물론 단기간에 총 3000만회의 조회수를 기록한 콘텐츠 전략과 경험을 공유하며 참석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고 밝혔다.
동국제약 센텔리안24 담당자는 "이번 뉴욕 팝업 행사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현지 소비자들의 관심을 직접 확인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강화하고 글로벌 시장 내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K-뷰티 부스트 뉴욕 2025'은 오는 2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동국제약, 또 '언맷니즈' 찾았나... 입냄새 제거 OTC로 승부수
- 동국제약, 위장관유래 입 냄새 개선제 '센스켓정' 선봬
- 동국제약 센텔리안24, SNS로 소비자와 소통 강화
- 비주류 질환을 타깃한 '동국제약 브랜드 확장 전략'은 제대로 통했다
- 동국제약, 아이엔테라퓨틱스와 '벨록스캡정' 공동 프로모션
- 동국제약, 키성장 건기식 '마이핏 키해피' 누적판매 8만포 프로모션
- 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액티브 리뉴 PRRN' 선봬
- 센텔리안24, 창립 57주년 맞이 '마데카 크림' 세트 2종 선봬
- 동국제약, 턱밑 지방 개선 주사제 '밀리핏' 29일 출시
- 센텔리안24, 피부 톤·주름 개선 '마데카 크림 기획세트' 한정 출시
최선재 기자
ysj@hitnews.co.kr
'사람'과 '현장'을 사랑하고, 맛있게 그리고 창조적으로 취재하고 기사를 쓰는 성실한 최기자가 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