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한양행(대표 조욱제)은 QAㆍQCㆍ임상전략 담당자를 채용한다고 28일 공고했다.
생산본부 QAㆍQC 담당자는 충북 청주에 있는 오창공장에서 근무하며, 임상의학본부 임상전략 직무는 본사(서울 동작)에서 근무한다.
생산본부 QA(약사)는 △의약품 제조공정 관련 공정 업무 △GMP 문서 관리 △밸리데이션 관련 공정 업무를 담당한다. 약학 및 관련 전공 학사 학위 이상으로 약사 면허를 소지해야 한다. 품질보증이나 품질관리 부문 제약업계 근무 5년 이하 경력자를 뽑으며,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생산본부 QC는 △의약품 제조공정 관련 분석 업무 △원료ㆍ반제품ㆍ완제품 관련 기기분석 등 의약품 품질관리 업무 △밸리데이션 관련 분석 업무를 담당한다. 약학ㆍ제약학ㆍ제약공학ㆍ화학ㆍ화학공학 및 관련 전공자로 학사 학위 이상 학력을 보유해야 한다. 우대 사항에는 △약사 면허 소지자 △영어 능통자가 있다.
임상의학본부 임상전략 직무는 신약 임상개발과제 프로젝트 리더 업무를 담당한다. 약학ㆍ수의학ㆍ생물학ㆍ생화학ㆍ생명과학 및 관련 전공으로 석사 학위 이상 학력이나 6년제 학사 학위를 보유해야 한다. 의약품 임상개발 분야 업무 8년 이상 경력이 필요하며, 박사 학위 소지자는 4년 이상 경력이 필요하다. 우대 사항에는 임상개발 프로젝트 리더나 임상전략 업무 경험자, 항암제 임상개발 경험자, 해외 Key 오피니언 리더 자문 회의 진행 경험자가 있다.
공통 사항으로는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며,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규에 따라 우대한다.
접수 마감일시는 오는 6월 10일 오전 10시로, 유한양행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 작성 시에는 성적증명서 스캔 파일이 필요하다. 서류전형에 합격하면 온라인 인적성검사,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