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피크닉 콘셉트로 제품 구매 시 매트·가방 증정

대웅제약(대표 이창재ㆍ박성수)은 카카오톡 메신저 이모티콘 '와다다곰'과 협업해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 봄 피크닉 콜라보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지치지 말고 봄 피크닉 가자!'라는 콘셉트로 와다다곰 캐릭터가 그려진 굿즈 '피크닉 매트'와 '피크닉 가방'을 만나볼 수 있다.
대웅제약에 따르면 와다다곰의 한정판 콜라보 에디션 이벤트는 4월 한 달간 진행된다. 올리브영 온ㆍ오프라인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이뮨플러스 8개입을 구매하면 피크닉 매트를 증정하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에너씨슬 퍼펙트샷 10개입을 구매하면 피크닉 가방을 증정한다.
또, 와다다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wadadabear)에 함께 봄 피크닉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굿즈가 포함된 에너씨슬 퍼펙트샷 에디션 본품을 증정한다.
대웅제약 관계자는 "봄철 환절기 면역력과 에너지 부족으로 쉽게 지치는 이들에게 이번 와다다곰 콜라보 에디션이 즐거움과 힘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함께할 수 있는 재미있는 특별 콜라보를 계속 기획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대웅제약에 따르면 에너씨슬 퍼펙트샷은 지난해 출시 8개월 만에 200만 병을 빠르게 돌파했다. 회사는 비타민 B군 8종을 최적 섭취량과 흡수율을 고려해 설계했고, 간 피로를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을 식약처 기준 일일섭취량 130mg까지 채운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 대웅제약, 프리미엄 비타민 '에너씨슬 퍼펙트샷' 日 건기식 시장 도전
- 대웅제약, 건기식 '에너씨슬 퍼펙트샷' 출시 8개월 만에 200만병 판매
-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출시 6개월 만에 100만병 판매
- 대웅제약 "에너씨슬 퍼펙트샷, 출시 1년 안 돼 누적 300만병 판매"
- 대웅제약, 숏 시트콤 'D-오피스' 3달 만에 구독자 11배
- Daewoong Pharma’s Historic “Triple-Crown” Achievement
- 대웅제약, 회사채 수요예측서 1조 몰려… 1950억원 증액 발행
- 대웅제약, 당뇨신약 엔블로 멕시코 품목허가신청
- '제약사 콜라보'는 디폴트 값... 약국 지나쳐 올리브영으로?
- '알약과 액제'를 한번에... 제약사들 이중제형 비타민 효과 '톡톡'
김민지 인턴기자
mjkim@hitnews.co.kr
한 번의 클릭만으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콘텐츠의 힘, 무게를 알고 정성을 다해 기획•제작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