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언·춘식이 콜라보레이션 패키지
점자 표기 통해 시각장애인 접근성↑

동아제약의 '가그린 유자민트 향' /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의 '가그린 유자민트 향' /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은 겨울 대표 과일 유자 향 베이스에 민트 향을 더한 구강청결제 '가그린 유자민트 향'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투명한 가그린 용기에는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 디자인이 적용됐다. 올해 초 '어피치' 캐릭터 디자인을 적용해 큰 사랑을 받았던 가그린 피치민트의 인기에 힘입어 이번 제품도 카카오프렌즈와 협업해 진행됐다. 라이언, 춘식이 등 귀여운 캐릭터가 가그린과 만나 MZ세대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제품 용기 앞면에 '가그린'을 점자로 표기해 시각장애인의 정보 접근성을 높였다. 안전 취약 계층인 시각장애인이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 가그린 전 제품에 점자 표기를 확대할 계획이다.

가그린 유자민트 향은 구취 제거와 충치 예방 효과는 물론, 에탄올 무첨가로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휴대가 용이한 100㎖ 사이즈와 가족 모두가 함께 사용이 가능한 550㎖, 750㎖ 사이즈 3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동아제약 가그린 담당자는 "올해 여름 많은 사랑을 받았던 가그린 피치민트에 이어 겨울 대표 과일 유자 향을 담아낸 유자민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귀여운 인기 캐릭터 라이언과 춘식이가 그려진 가그린과 기분 좋게 구강 청결을 챙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D 실시간 제약시장 트렌드, 데이터로 확인하세요.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BRP Insight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