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 추진, 모니터링 등 예정

사진=휴온스그룹
사진=휴온스그룹

휴온스그룹 지주사인 휴온스글로벌(대표 송수영)은 11일 성남 판교 사옥에서 '가족사 ESG 협의체' 발족식을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발족식에는 휴온스글로벌 송수영 대표를 비롯해 휴온스글로벌, 휴온스, 휴메딕스, 휴온스메디텍, 휴온스푸디언스, 휴온스바이오파마, 휴엠앤씨 등 각사별 ESG 관계자들이 참석해 협의체 운영 계획을 공유했다. 이어 이에스지아이(ESGI) 용석광 대표의 ESG 공급망 실사 교육이 진행됐다.

가족사 ESG 협의체는 휴온스그룹의 ESG 유관 실무 부서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지속 가능 경영 전반에 대한 업무 추진 및 모니터링, 지속 가능 경영 활동 제안 등을 수행하고 'ESG경영혁신단'과 'ESG위원회'와 함께 지속 가능 경영 업무를 진행할 예정이다.

휴온스그룹의 ESG경영 업무를 총괄하는 휴온스글로벌의 송수영 대표는 "이번 협의체 발족은 그룹의 전 임직원의 관심과 실질적 ESG 경영 참여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며 "그룹은 회사와 직원 모두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가족사 협의체의 활동에 적극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AD 실시간 제약시장 트렌드, 데이터로 확인하세요.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BRP Insight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