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 개발한 Tra-Core 기술 적용

제약 기반 헬스케어 특화기업 알리코제약이 화장품 브랜 'INNABELLO(이나벨로)'를 출시 한다.
알리코제약(대표 이항구)은 여성 특화 브랜드 위민업 출시 후, 두번째로 여성 화장품 브랜드 INNABELLO’(이나벨로)를 출시할 예정이다.
21일 회사 측에 따르면 알리코제약은 자사 중앙 연구소와 외부 연구기관 협업으로 이나벨로의 독자적 기술로 체질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데, 4월부터 앰플 및 크림 형태의 제품 출시를 시작으로 선크림, 마스크팩 등 총 7가지 상품을 순차 출시할 예정이다.
이나벨로 담당 MD는 "제일 먼저 출시되는 이나벨로 앰플과 크림은 각각 기미와 피부탄력 개선에 특화되어 있는 제품"이라며 "피부 성향 별 최적화된 레시피를 선택적으로 적용해 피부에 유효 성분을 효과적 전달하고 유·수분의 발란스를 유지하는 알리코제약의 'Tra-Core' 기술이 들어갔다"고 설명했다.
알리코제약은 화장품 브랜드 ‘이나벨로’를 출시함에 따라, ‘위민업’을 필두로 한 여성 Y존 케어에 더해 여성 삶의 질적 향상을 위한 여성 토탈케어 전문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갖추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알리코제약은 2022년 매출액 1677억원으로 전년 대비 20% 증가해 창사 최대 매출을 기록했다. 의료기기 등 특화사업 부분의 매출은 전년대비 300% 성장했다.
관련기사
황재선 기자
jshwang@hitnews.co.kr
바이오헬스케어 산업의 본질을 탐구하여 독자의 눈높이에 맞춰 전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