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적 앰플 등 사춘기 청소년 피부 고민 최적화

파티온이 다이소 전용 트러블 케어 라인 '파티온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을 출시했다. /사진=동아제약
파티온이 다이소 전용 트러블 케어 라인 '파티온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을 출시했다. /사진=동아제약

동아제약(대표 백상환)의 트러블케어 전문 브랜드 파티온은 다이소 전용 신제품 라인 '파티온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FATION NOSCA9 FIRST STEP)'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신제품 라인은 트러블 고민이 시작되는 청소년 학생들을 주요 소비층으로 삼아 쉽고 친근하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출시됐다. 제품군도 합리적인 가격대로 트러블 진정 관리를 시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출시 제품은 △일상에서 손쉽게 사용 가능한 세럼 미스트 △트러블 부위의 긴급 진정을 돕는 스팟 겔 크림 △트러블로 인한 흔적 케어에 도움을 주는 흔적 앰플 및 흔적 수분 크림 △여드름 완화 기능성 트러블 패드(4매입) △트러블 피부 전용 세럼 클렌저 등 6종으로 구성됐다.

노스카나인 트러블 세럼의 핵심 성분인 판테놀과 알란토인이 함유됐고, 과잉 피지와 유분 조절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판토텐산과 징크PCA 등이 포함돼 사춘기 피부 고민에 최적화됐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파티온 관계자는 "다이소 전용 라인 노스카나인 퍼스트스텝을 통해 청소년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트러블케어를 시작할 수 있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가까이 소통하며 최적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