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후앙 옆 바닥분수에서 진행, 17일까지 체험 가능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캐리비안 베이에서 '얼박사'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얼박사냥'을 테마로 얼박사와 함께 무더위를 사냥하다는 설정인 이번 파업스토어는 바다를 배경으로 한 부스에 썬배드, 서핑보드 등을 배치해 여름휴가 분위기를 연출했다. 

팝업스토어는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 가능한 △포토존 △게임존 △굿즈&샘플링 존으로 구성했다. 포토존과 2가지 게임을 체험할 수 있는 게임존에서는 물총 게임 ‘피로사냥’과 점프 게임 ‘활력사냥’을 진행한다.

2가지 게임을 모두 참여한 방문객은 캡슐머신을 돌릴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캡슐머신을 돌리면 랜덤으로 타투스티커, 그립톡, 부채, 캔주머니 등 굿즈를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캐리비안 베이 산후앙 옆 바닥분수에서 진행하며 17일까지 체험 가능하다. 팝업스토어 관련 상세 사항은 박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얼박사를 소비자들에게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며, "팝업스토어에는 즐길거리와 얼박사가 마련되어 있으니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AD 실시간 제약시장 트렌드, 데이터로 확인하세요.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BRP Insight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