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23일 ‘2024 MAMA AWARDS’ 일본 쿄사라돔 오사카
파마리서치(대표 강기석, 김신규)는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리쥬란 코스메틱’이 22~23일 일본 쿄세라돔 오사카에서 열리는 케이팝(K-POP) 시상식 ‘2024 MAMA AWARDS’에서 단독 부스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2024 MAMA AWARDS에서 리쥬란 코스메틱은 대규모 단독 부스를 통해 주 관람객인 25~40 여성을 타깃으로 △현장 미션 수행 시 트라이얼 키트(Trial KIT) 증정 △설문 참가 시 리쥬란 포토부스 촬영 등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최근 일본 시장에서 리쥬란 코스메틱에 대한 관심이 크게 증가하고 있어,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이번 MAMA 어워즈에 참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일본 시장 내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쥬란 코스메틱은 파마리서치만의 독자적인 연어 유래 DNA 최적화 기술 ‘DOT®(DNA Optimizing Technology)’를 적용한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다. 일본 현지에서는 큐텐 등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로프트, 도큐핸즈, 플라자 등 약 1600곳 이상의 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된다.
관련기사
박찬하 기자
hahaha@hitnews.co.kr
헬스케어 생태계의 연결점은 사람! 사람에 대한 애정을 바탕으로 글쓰기를 즐기는 히트뉴스 기자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