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견 정신건강 관리 비롯 다양한 제품 선보여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백상환)은 오는 11월 15~17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4 메가주 일산’에서 마인드풀 펫 헬스케어 브랜드 '벳플’을 홍보한다고 12일 밝혔다.
메가주는 대한민국에서 가장 큰 규모로 꼽히는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다. 회사는 올해 1월 선보인 반려동물 영양제 브랜드 벳플 브랜드를 서울, 부산, 경기 등 다양한 지역에서 열리는 반려동물 산업 박람회에 참여해 브랜드 체험 기회를 확대해왔다.
회사는 이번 박람회에서도 반려인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리 아이 마음을 잘 아는, 벳플' 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의 멘탈케어 중요성을 알리고 벳플 영양제 시식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또 약 5000여개의 벳플 체험키트를 준비해 현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최대한 많은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동시에 제품 구매 시 최대 60% 할인과 2+1증정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줄 예정이다.
이 밖에 벳플 부스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선착순으로 펫티슈를 증정하며 박람회 종료 후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의 마음을 진단할 수 있는 '마음건강검진’와 고양이 '스크레쳐 방석’을 각 3명에게 증정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국내 펫 페어 중 가장 큰 규모인 메가주에 참석해, 해외 바이어와 업계 비즈니스 관계자들에게 벳플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출시 이후 1년간 벳플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보내준 반려인분들께 올 한 해를 마무리하는 메가주 행사에서 더욱더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이번 주말 많은 방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