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가켐 바이오사이언스(대표 김용주)는 바이오 의약품 분석 분야 경력 연구원을 채용한다고 29일 공고했다.
바이오 의약품 분석 분야 연구원은 항체 및 ADC 분석 연구 담당자로 △정성 및 정량 분석법 개발 △분석법 밸리데이션 △특성 분석 △CDMO 분석법 기술이전 △CDMO 관리 업무를 수행한다.
생명공학ㆍ생화학ㆍ생물학ㆍ분자생물학ㆍ분석화학ㆍ약품분석ㆍ약학 등 관련 학과 전공자로 석사ㆍ박사 학위 이상 소지해야 한다. 경력은 3년 이상 필요하다.
우대 사항에는 △영어 회화 가능자 △Cell-based assay 개발 및 밸리데이션 경험자 △IND, BLA 경험자 △분석법 기술이전 경험자 △직무관련분야 경험자가 있다. 구체적으로 항체 또는 ADC 분석 연구 관련 전문 지식 보유, 항체 또는 ADC 관련 분석 기술 경험, 항체 또는 ADC 장비 사용 경험 등이 있다.
접수는 오는 8월 11일까지로 리가켐 바이오사이언스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필수 제품 서류에는 자사양식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자격 증빙, 경력증명서 및 경력기술서가 있다. 서류 전형에 합격하면 면접전형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관련기사
김민지 인턴기자
mjkim@hitnews.co.kr
한 번의 클릭만으로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콘텐츠의 힘, 무게를 알고 정성을 다해 기획•제작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