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일약품(대표 성석제)은 임상개발(MSL), 분석연구, 품질관리약사 분야에서 경력을 채용한다고 10일 공고했다.

임상개발(MSL) 분야는 서울 본사에서 근무한다. △의학적 전략 수립 및 실행 △KOL 커뮤니케이션 △연구자 주도 임상 지원 및 관리 △임상시험 결과 및 논문 등과 관련한 업무를 담당한다. 의학ㆍ약학ㆍ간호학ㆍ생명과학 등 관련 전공자여야 한다. 우대 사항에는 MSLㆍMedical affairs 관련 업무 경력자가 있다.

분석연구 부문은 용인 처인구에 있는 중앙 연구소나 용인 기흥구에 있는 제제기술 연구소에서 근무한다. △분석법개발 및 밸리데이션 △분석법 기술이전 △기준 및 시험방법 연구 △허가자료 작성 △HPLC, GC, MS 및 기타 이화학장비 운용 업무를 수행한다. 자연과학이나 약학계열 전공자여야 한다. MSㆍMS, HR, 운용 능력 및 복합제 허가 경험자, 신약 연구 및 개발 경험자, 불순물 구조 분석 및 해석 업무 경험자를 우대한다.

품질관리약사 부문은 용인 처인구에 있는 백암공장에서 근무한다. △GMP 규정관리 규정 준수 △의약품 제조 관리 △성적서 발행 등의 업무를 수행한다. 약사 면허는 필수로 소지해야 한다.

공통사항에는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이며,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접수 마감일시는 오는 23일로 제일약품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지원할 때는 입사지원서와 함께 자기소개서, 경력자는 경력 기술서를 함께 제출해야 한다. 서류 전형 후 AI역량검사, 1차면접, 2차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제작=김민지 인턴기자
제작=김민지 인턴기자

최근 주가 현황

제일약품  주가 현황

*내용 클릭하면 링크 이동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