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뉴스 CPHI 현장 취재 |
단독 부스 및 '한국관' 전경부터 주요 기업 관계자 인터뷰까지
제약바이오 업계 '꿀벌' 히트뉴스가 올해 스페인 마드리드에서 열린 유럽종양학회(ESMO) 2023과 바르셀로나에서 열린 CPHI(글로벌제약산업박람회) 2023 현장을 영상에 담아 보았습니다.
히트뉴스 황재선 기자는 세계 3대 암학회로 불리는 ESMO(10월 20~23일)와 세계 최대 규모 제약바이오 전시회인 CPHI(10월 24~26일) 현장을 방문했는데요. 이번 2탄 CPHI 영상은 스페인 마드리드 ESMO 행사 일정을 마치고, 바르셀로나 CPHI 행사를 취재하기 위해 나선 황 기자의 일정을 담았습니다.
지난 1탄 영상이 ESMO 발표 행사 위주로 구성됐다면, 이번 CPHI 2탄 영상은 국내 기업들의 단독 부스 및 40여개 한국 기업들로 구성된 '한국관' 전경부터 이니스트에스티 김국현 회장 인터뷰를 비롯해 △셀트리온 △롯데바이오로직스 △유한양행 △경보제약 △삼진제약 △명문제약 △알테오젠 △알리코제약 △신신제약 등 회사 관계자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현장의 목소리를 들어봤습니다.
기자가 일과 후 남는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영상 기사를 준비했습니다. 행사를 마친 뒤 약 한 달의 시간이 경과했지만, 히트뉴스 독자분들과 현장의 숨소리를 함께 공유하고자 하는 마음에 조금 늦더라도 준비했습니다. 많은 시청 부탁드립니다.
관련기사
키워드
#CPHI #ESMO #황 기자 #스페인 #마드리드 #바르셀로나 #제약바이오 #이니스트에스티 #김국현 #셀트리온 #롯데바이오롲기스 #유한양행 #경보제약 #삼진제약 #명문제약 #알테오젠 #알리코제약 #신신제약
황재선 기자
jshwang@hitnews.co.kr
바이오헬스케어 산업의 본질을 탐구하여 독자의 눈높이에 맞춰 전달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