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골·해조 복합 칼슘에 흡수율 높이는 비타민 D 함유

사진=보령컨슈머헬스케어
사진=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의 자회사인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전 연령에 필수적인 영양소인 칼슘에 복합 성분을 더한 건강기능식품 '보령 어골해조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사진>'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보령 어골해조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는 타 영양소에 비해 체내 흡수 비율이 낮은 영양소인 칼슘과 함께 칼슘의 흡수를 돕는 '마그네슘', '비타민 D', '폴리감마 글루탐산'을 주원료로 함유해 칼슘의 체내 흡수율을 끌어올린 제품이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꾸준히 섭취할 경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이다. 이번 제품은 생선 뼈에서 추출한 뉴질랜드산 어골 칼슘과 소화 및 흡수에 용이한 해조 유래 영국산 해조 칼슘을 배합한 프리미엄 칼슘으로 구성돼 있다.

또 회사는 신경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하며 칼슘의 흡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마그네슘을 칼슘과 2:1 비율로 배합했다. 아울러 비타민 D를 함께 구성해 칼슘과 인의 흡수율과 체내 이용률을 높였다고 덧붙였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브랜드 담당자는 "보령 어골해조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는 칼슘은 물론, 칼슘 흡수를 도와주는 복합 성분으로 구성해 체내 흡수율을 획기적으로 제고한 제품"이라며 "칼슘은 전 연령에 필수적인 영양소로 뼈와 치아가 약해지기 쉬운 중장년층과 성장기 청소년까지 효과적인 영양 보충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AD 실시간 제약시장 트렌드, 데이터로 확인하세요.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BRP Insight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