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8일, 전시관·굿즈 등 브랜드 체험관 운영

삼진제약은 한가위를 맞아 오는 9월 2일부터 8일까지 자사의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 브랜드 체험관 형태의 아트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아트팝업 행사는 서울 성동구 공익문화공간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진행된다. 행사에서는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위시래빗으로 변신한 '베니'를 통해 △위시래빗 아트 전시 △위시래빗 피규어 컬러링 체험 △굿즈 & 플리마켓 등 참여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세부적으로 아트 전시장에서는 7m에 이르는 대형 위시래빗 조형물과 작고 귀여운 소형 피규어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각 조형물 앞에서 인증샷은 물론 별도의 포토 부스도 마련돼 이를 활용할 수 있다. 피규어 컬러링은 나만의 위시래빗을 만드는 체험으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준비 된 피규어에 원하는 컬러를 입히는 원데이 클래스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행사 첫날인 9월 2일에는 위시헬씨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진욱씨가 직접 참여해 고객들과 함께 체험에 나서는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피규어 컬러링 체험은 사전 홈페이지 신청을 통해 초청된 이만 참여가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삼진제약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마켓온제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외에도 아트팝업 현장에서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마켓온제이' 마일리지 제공과 위시헬씨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는 예정이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담당자는 "한가위를 앞두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위시헬씨 아트팝업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아트 전시와 컬러링 체험 등 다양한 참여 행사를 통해 위시헬씨 브랜드 가치를 제고할 것"이라고 말했다.

AD 실시간 제약시장 트렌드, 데이터로 확인하세요. 제약산업을 읽는 데이터 플랫폼 BRP Insight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