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7일 개국 예정자 대상 첫 세미나 개최
휴베이스 홈페이지에서 3월 16일까지 신청 가능

2024 약국경영 세미나 포스터(3월) / 사진=휴베이스
2024 약국경영 세미나 포스터(3월) / 사진=휴베이스

휴베이스(대표 김현익)는 회원 약사와 일반약사 대상 2024 약국경영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올해 약국경영 세미나는 키워드 중심 '인사이트 콘퍼런스'를 도입했다. 전문적 주제로 장시간 열리는 콘퍼런스에 강사와 참석자의 소통 시간을 늘려 서로의 인사이트 확장을 목표로 한 휴베이스의 새로운 변화다.

휴베이스 인사이트 콘퍼런스는 키워드 중심 강의와 참석자 사전질문 중심의 네트워크 토킹타임(Network Talking Time)으로 구성된다. 김수길 프랜차이즈부문 이사는 "기존 세미나는 강의 후 짧은 Q&A와 친목 중심 네트워크 시간으로 전문적 인사이트 공유 측면에서 아쉬움이 있었다"며 "이번 콘퍼런스는 주제 키워드별 쌍방향 소통 강화로 참석자들의 경영적 고민 해소에 실제적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3월 17일 열리는 첫 콘퍼런스는 '약국 사업'을 키워드로 진행한다. △김수길 프랜차이즈부문 이사의 '개인 약국 vs 체인 약국' △배형준 본부장의 '신규 약국 vs 기존 인수' △안효빈 학술장의 '팔리는 약국 vs 파는 약국'에 관한 강의가 이어진다. 약국 사업 경영과정에서 이슈를 중심으로 경영적 인사이트를 공유하고 참석한 약사와 소통하는 넓혀가는 방식이다. 월 1회 진행되는 약국경영 인사이트 콘퍼런스는 4월 '매출 극대화', 5월 '1인 약국'으로 매달 키워드와 강사가 달라진다.

김현익 대표는 "약국은 대표 약사의 사업체로 경영자 관점의 운영은 필수"라고 강조하며 "현재 약국을 운영하면서 경영적 혁신을 지속한 3인의 강의를 중심으로 서로의 경영적 인사이트가 공유되는 자리가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4 휴베이스 약국경영 인사이트 콘퍼런스 신청접수는 50명 한정 선착순 마감된다. 회원과 비회원 모두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접수는 휴베이스 홈페이지 팝업창에서 가능하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