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국 3년차 이상 약사 대상...'매출극대화 점프' 주제

약국 프랜차이즈 휴베이스(대표 김현익)는 '2024 약국경영 휴베이스 인사이트 콘퍼런스(HIC)'의 2차 신청접수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2차 HIC는 '매출극대화_점프(Jump)'를 주제로, 개국 3년차 이상 약사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1차 HIC에서 '약국사업'을 주제로 개국초기 또는 일반 약국 경영에 대한 고민에 집중했다면, 2차는 현재 약국 경영중인 약국장의 매출향상에 대한 고민을 함께 해결할 예정이다.

회사 측에 따르면, 2차 HIC는 △Jump 하면, 더 좋을까?(김준형 약사) △제자리 Jump(김성일 약사) △Jump Risk(최현규 약사) 등의 강의 수강 후 네트워크 토킹을 통해 참가자 고민의 해결책을 함께 도출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사전질문과 현장 질문을 융합시켜 강사와 참가자의 쌍방향 소통으로 맞춤형 솔루션을 모색할 계획이다.

김수길 휴베이스 프랜차이즈 부문 이사는 "매년 개국 관련 강의는 우후죽순 늘어나지만, 개국 후 다수의 약사가 고민하는 점프 관련 강의는 거의 없다"며 "HIC에서는 점프 경영의 성공과 어려움을 모두 경험한 3명의 강사가 점프의 혜택과 위험요소를 세세하게 다룰 예정"이라고 말했다.

김현익 휴베이스 대표는 "휴베이스는 약국의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 약사와 약국의 성장주기에 주목하고 있다"며 "이번 콘퍼런스가 약국경영 도약에 관심 있는 약국장들의 고민 해결에 상당한 도움을 줄 것으로 확신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2차 HIC는 4월 21일 휴베이스 챌린지 스퀘어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휴베이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