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ance-College 옵션 이상 회원 대상… 3월 14일 마감

약국 프랜차이즈 휴베이스(대표 김현익)는 지난 22일부터 다음달 14일까지 2024년 1학기 '휴칼리지' 정규 학기 수강 신청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휴칼리지는 휴베이스의 대표적인 멤버십 서비스로, 휴베이스의 온라인 교육 플랫폼 휴캠퍼스에서 운영된다. 매년 정규 학기와 계절 학기가 각각 2학기씩 개설되며, 정규 학기는 4개의 강좌가 매 학기 다른 주제로 개설된다.

이번 2024년 휴칼리지 정규 1학기에서는 △정재훈 △배현 △오대은 △김소연 등 4명의 강사가 각자 다른 주제의 강좌를 준비했다. 대외협력본부장 정재훈 약사를 시작으로 10시간씩 강연을 진행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남태환 휴베이스 교육부문 이사는 "휴베이스의 가장 큰 차별점은 '휴베이서'라고 불리는 회원약사 그 자체"라며 "휴칼리지는 휴베이서의 도전과 성장을 지원하는 전문적 교육 시스템으로, 회원약사의 발전을 적극적으로 돕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김현익 휴베이스 대표는 "약국은 오프라인 공간으로서 약사의 질 높은 대면 상담 서비스가 여전히 약국 경영의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며 "휴칼리지를 비롯한 휴베이스의 독자적 교육 시스템이 약국 전문약사로서 회원의 직업 만족도 향상에 크게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휴칼리지는 어드밴스 칼리지(Advance-College) 옵션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휴칼리지 2024년 정규 1학기 포스터 / 사진=휴베이스
휴칼리지 2024년 정규 1학기 포스터 / 사진=휴베이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히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